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4대 축구선수 3대 스톤 제품군에 대해 알아보세요

축구선수 3대를 앓고 있는 가족이 많지 않아 걱정이 크다. 3대가 함께 축구를 하는 가장 유명한 가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구드욘센 가족, #2. 알론소 하우스,….

가족 축구선수 3대 이는 축구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은 아니다. 이들 가족은 소속 구단과 국가대표팀의 성공에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축구에 귀중한 유산을 남겼다. 다음 기사에서 축구 전통을 지닌 가족들을 알아보는 데 동참해 보세요!

축구선수 3대 가족이란?

BET365 LINK #1 BET365 LINK #2 BET365 LINK #3

축구계에서 가족이 3대에 걸쳐 선수를 거느리는 것은 매우 드문 현상이다. 할아버지, 아버지, 아이들이 모두 프로 선수가 되어 수십 년 동안 지속된 축구 이야기를 함께 쓴 가족입니다. BET365 Login 전문가에 따르면, 이러한 현상은 한 가족의 각 세대를 통해 축구에 대한 열정이 지속되는 것입니다.

축구선수 3대 가족이란?
축구선수 3대 가족이란?

그러나 축구에서 정상에 오르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3세대가 모두 축구 선수인 가족에서는 대개 1~2세대만이 최고 수준에서 플레이할 기회를 갖습니다. 

3대에 걸쳐 축구선수의 전통을 이어온 가족 

축구의 역사에는 축구 재능이 대물림되는 가문이 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말디니 가문인데, 이들 3세대는 모두 AC 밀란에서 뛰고 유명해졌습니다. 따라서 유명한 말디니 가문 외에도 축구계에는 다른 가문도 있습니다 3세대 축구선수 다른 건 없어?

#1. 구드욘센 가족

구드욘센 가문은 진정한 축구 가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rnor Gudjohnsen은 벨기에의 SK Lokeren, 프랑스의 보르도, 스웨덴의 Orebro에서 뛰었던 스트라이커로서 이러한 가족 전통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Anor는 아마도 안더레흐트에서 6시즌을 보냈고 1986-87 시즌 벨기에 내셔널 챔피언십에서 최고 득점자였던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구드욘센 가족
구드욘센 가족

Anor의 아들 – 유명한 선수 Eidur Gudjohnsen은 많은 팬들에게 알려진 유명한 이름입니다. 이 스트라이커는 세계 최고의 클럽에서 뛰며 영광스러운 경력을 쌓았습니다.

아이두르 구드욘센은 2005년과 2006년에 조세 무리뉴의 첼시에서 연속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차지했고, 이후 바르셀로나로 이적해 2009년 카탈루냐 클럽에서 트레블을 달성했다.

현재 Gudjohnsen의 세 자녀 모두 축구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 있습니다. Svenin Gudjohnsen은 현재 독일의 Hansa Rostock Club에서 뛰고 있으며 아이슬란드 국가대표팀에서 20경기를 치렀습니다. 

#2. 알론소 하우스

흥미로운 점은 알론소의 축구 선수 3대 가운데 마르코스의 조카가 가장 덜 유명하다는 점이다. 그의 할아버지인 마르코스 알론소 이마즈(Marcos Alonso Imaz)는 1950년대와 1960년대에 5번의 라 리가 챔피언십과 5번의 유럽 컵 우승을 차지한 레알 마드리드의 매우 성공적인 수비수였습니다.

알론소 하우스
알론소 하우스

마르코스 “그”는 로스 블랑코스에서 158경기에 출전한 것 외에도 다른 팀에서도 뛰었습니다. Racing Santander, Hercules 및 Murcia와 같은 스페인 클럽.

Marcos Alonso의 아버지 – Alonso Pena는 아버지만큼 영광스러운 축구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르코스 알론소 페냐는 윙어로 활약하고 있으며 1979년 산탄데르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한 뒤 3년 뒤 바르셀로나로 이적했다. 

#3. 말디니 가족

말디니 가문은 축구계에서 가장 유명한 가문으로, 특히 3대에 걸쳐 AC 밀란에서 활약한 가문이다. 1세대 체사레 말디니는 1954년부터 1966년까지 밀란에서 뛰며 “로지네그로스”로 12년 동안 421경기에 출전했다. 그곳에서 체사레는 AC 밀란 역사상 첫 유러피언컵 우승을 포함해 5개의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말디니 가족
말디니 가족

BET365 Sports 전문가에 따르면 Maldini 가족의 3세대는 이전 제품보다 덜 유명하다고 합니다. 다니엘 말디니는 AC 밀란의 급여를 받고 있지만 계속해서 하위 리그에서 임대로 뛰고 있습니다.

#4. 쿠만의 집

프로 축구를 한 쿠만 가문의 1세대는 마틴 쿠만(Martin Koeman)입니다. 이 수비형 미드필더는 1963년부터 1971년까지 흐로닝언에서 400경기 이상을 뛰었고 한때 네덜란드 국가대표로도 활약했습니다. 

쿠만의 집
쿠만의 집

Martin의 두 아들인 Erwin과 Ronald Koeman은 모두 축구계에서 그의 유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두 형제 중 가장 눈에 띄는 이름은 로널드 쿠만(Ronald Koeman)이다.

네덜란드 팀의 수석 코치는 흐로닝언, 아약스, PSV와 같은 네덜란드 최고의 클럽에서 뛰었고 1989년 바르셀로나에 합류했으며 카탈로니아의 거인을 위해 거의 200번이나 출전했습니다. 로날드는 1991~1992 시즌에 4번의 라 리가 챔피언십 우승과 트레블을 달성했습니다.

Ronald Koeman의 아들인 Ronald Koeman Jnr도 프로 축구 선수입니다. 그는 현재 네덜란드 2부 리그인 Sportclub Telstar의 골키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끝내다

전반적으로 말디니 가문이라 할지라도 축구선수 3대를 통해 영광을 유지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다. 점점 더 가혹해지는 축구 환경에서, 선수가 전통을 지닌 가문에서 태어났다는 사실이 축구 경력의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5/5 - (1 vote)
Chia sẻ